분실폰 조회 위치추적 하는 방법


요즘에는 휴대폰을 중고로 거래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.

이때 본인이 분실된 휴대폰을 구매를 하게 된 경우 피해가 갈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본 후 진행해야 합니다.

아니면 본인이 잃어버려서 찾고 싶은 경우 역시 같은 방법을 통해서 볼 수 있는데요.

분실폰 위치추적을 하는 방법도 함께 볼게요.

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으니 접속을 하면 되는데, 분실·도난 조회를 합니다.

다르게는 본인이 원하는 단말기가 있는 경우 선택을 한 후 이동통신사 등도 알맞게 이용할 수 있어요.

거기에 20%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.

이때 유의사항을 보면 중고 휴대폰 거래 시 여부를 확인하여 구매자가 불의의 피해를 받지 않게 하는 것인데요.

분실폰 조회를 위해서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에 동의를 합니다.

단말기 식별번호인 IMEI나 모델명·일련번호를 통해서 분실폰 위치추적이나 조회를 할 수 있어요.

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간단하게 찾을 수 있고,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면 결과를 볼 수 있으니 모두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.

만약 찾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검색을 하면 간단하게 볼 수 있고, 아이폰은 설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The post 분실폰 조회 위치추적 하는 방법 appeared first on 뱅크북 코리아.


분실폰 조회 위치추적 하는 방법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